[ ] 폴스미스 익스트림 오데토일렛 맨 [EDT] (30ml)


[ ] 폴스미스 익스트림 오데토일렛 맨 [EDT] (30ml), Korean, 化妝品 , , 13232-JP, , koreanmall

[]




제품명 : 폴스미스 익스트림 오데토일렛 맨 [EDT] (30ml)
제품구성 : 30ml
상세설명 :
→ 영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가 두번째로 선보이는 폴 스미스 익스트림은 모던함과 현안함을 추구하는 그만의 독특한 패션세계를 극명한 대비의 화려한 스트라이프 문양 보틀에 담아내며 패션리더를 유혹합니다.

→ 자연스러운 향취 속에 개성을 중시하는 유럽풍의 모던함을 가미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.

→ 우디 스파이시 계열의 폴 스미스 익스트림 포맨은 생동감 넘치는 베르가못과 카다몸의 탑노트에서 출발하여 제라늅과 로즈우드 그리고 인센스가 만들어내는 극명한 남성미를 거쳐 우아하고 현대적인 머스크향의 마무리를 통해 감각적 남성미와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 시킵니다.




- 탑노트
: 베르가못과 카다몬의 적절한 배합은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.
(카다몬, 로즈마리, 베르가못, 너트맥)
- 미들노트
: 플로럴한 제라늄과 대표적 아름다움의 로즈우드가 만나 인센스의 향을 보좌하며 극명하고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향을 창조합니다.
(제라늄,로즈우드,인센스)
- 베이스노트
: 우아하고 현대적인 무스크향과 부드러운 통카빈이 향나무에서 비롯된 우아함과 어우러져 감각적 남성미를 강조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줍니다.
(통카빈, 트윈클링우드, 샌달우드, 머스크)
사용방법 :
→ 향수는 주로 맥박이 뛰는 곳 즉, 손목, 귀 뒷부분, 목덜미에 뿌려 사용합니다.

→ 옷이나 소품에 사용할 경우는 손소매깃,목, 무릎안쪽등에 뿌려주고 스커트단 안쪽, 넥타이 안쪽, 편지, 모자, 손수건 등에 사용합니다.

【資料來源 / 版權 與 商品購買網址】

[ ] 폴스미스 익스트림 오데토일렛 맨 [EDT] (30ml)



您可能還感興趣的文章
arrow
arrow
    文章標籤
    JP EDT 30ml key1 13232
    全站熱搜

    qz5x2v5o0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